구분 | 교과명 | 영문교과명 | 학점 | 이론 | 실습 |
---|---|---|---|---|---|
전필 | 광고기획론 | Introduction to Advertising Campaign Management | 3 | 3 | 0 |
전필 | 광고조사 I | Advertising Research I | 3 | 3 | 0 |
전필 | 광고크리에티브분석 | Introducstion to Advertising Creative | 3 | 3 | 0 |
전필 | 광고학(교양) | Theory of Advertising | 3 | 3 | 0 |
전필 | 마케팅 | Marketing | 3 | 3 | 0 |
전필 | 설득커뮤니케이션 | Persasive Communication | 3 | 3 | 0 |
전선 | PR론 | Public Relation | 3 | 3 | 0 |
전선 | 광고기획실습 | Practic in Advertising Campaign | 3 | 2 | 2 |
전선 | 광고법제와 윤리 | Advertising Regulations and Ethics | 3 | 3 | 0 |
전선 | 광고와 사회 | Advertising and Society | 3 | 3 | 0 |
전선 | 광고캠페인사례 I | Case of Advertising Campaign | 3 | 2 | 2 |
전선 | 광고캠페인사례 II | Case of Advertising Campaign II | 3 | 2 | 2 |
전선 | 광고특강 I | Special Topics in Advertising I | 3 | 3 | 0 |
전선 | 광고특강 II | Special Topics in Advertising II | 3 | 3 | 0 |
전선 | 글로벌마케팅커뮤니케이션 | Global Marketing Communication | 3 | 3 | 0 |
전선 | 뉴미디어광고 I | New Media Advertising I | 3 | 2 | 2 |
전선 | 매체기획 | Media Planning | 3 | 3 | 0 |
전선 | 세일즈프로모션전략 I | Sales Promotion Strategies I | 3 | 2 | 2 |
전선 | 세일즈프로모션전략 II | Sales Promotion Strategies II | 3 | 2 | 2 |
전선 | 소비자심리학 | Consumer Behavior | 3 | 3 | 0 |
전선 | 정치광고및공공캠페인론 | Political Advertising & Public Campaign | 3 | 3 | 0 |
전선 | 카피라이팅I | Copywriting I | 3 | 2 | 2 |
전선 | 카피라이팅 II | Copywriting II | 3 | 2 | 2 |
전선 | 컴퓨터그래픽I(교양) | Computer Graphic I | 3 | 2 | 2 |
전선 | 프리젠테이션 | Presentation | 3 | 2 | 2 |
교양 | 경영학개론 | Principles of Management | 3 | 3 | 0 |
교양 | 관광학개론 | Introduction to Tourism | 3 | 3 | 0 |
교양 | 디자인론 | Design Theory | 3 | 3 | 0 |
교양 | 리더십 | Leadership | 3 | 3 | 0 |
교양 | 멀티미디어개론 | Introduction to Multimedia | 3 | 3 | 0 |
교양 | 문화관광론 | Introduction to Culture Tourism | 3 | 3 | 0 |
교양 | 사회학개론 | Introduction to Society | 3 | 3 | 0 |
교양 | 심리학개론 | Introduction to Psychology | 3 | 3 | 0 |
교양 | 영화학개론 | Introduction to Film | 3 | 3 | 0 |
교양 | 인간관계론 | Human Relations | 3 | 3 | 0 |
전학기 총합계
학점: 105점, 이론: 95시간, 실습: 20시간
본 교과과정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및 본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